몸챙김 마음챙김(몸챙맘챙®)은 심신의 힐링과 자기 발전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휄든® 자기챙김 프로그램 입니다.

휄든®눈챙김 수업 소개

LCP® 인스티튜트에서는 휄든®눈챙김 프로그램을 통해 휄든크라이스가 디자인한 눈 움직임 학습을 깊이 있게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이 보고, 멀리 봅니다.

정면으로 보고, 옆으로 봅니다.

위로 보고, 아래로 봅니다.

좁게 보고, 전체적으로 봅니다.

이렇게 눈 기능과 관련된 움직임을 학습하는 과정을 통해, 현재 자신이 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각하고, 눈의 사용과 몸 전체 움직임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며 눈의 기능을 향상할 수 있게 됩니다. 또, 자연스럽게 이완된 상태에서 눈을 섬세하게 사용하는 습관도 기르게 됩니다.

휄든®발챙김 수업 소개

발과 눈을 연결하다…

발의 구분된 기능을 탐구함으로 그 기능이 확장되고, 발과 몸 전체의 연결이 재정렬되며 재설정됩니다. 이런 발의 변화는 직립 상태의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모든 움직임을 향상시키고, 눈의 기능에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발과 눈의 연결된 자각, 그리고 그 두 부위를 이어주는 몸 전체의 조화와 통합으로 자신의 최고의 가능성을 향해 성큼 나아가길 바랍니다.

눈챙김 발챙김 수업 소개

‘눈챙김 발챙김’ 프로그램에서는 눈챙김의 기본인 눈의 이완, 자각, 눈의 사방으로의 움직임을 안내해 드립니다. 그리고 눈의 기능을 좀 더 깊이 알아봅니다. 눈과 몸 전체의 연결, 발과의 연결, 의도를 명확하게 하는데 있어서 눈의 역할 등 말이죠.

우리의 눈은 시력 외 다른 많은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의도를 명확하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의도가 명확하면 우리의 뇌는 그 의도를 행하기 위해 스스로를 알아서 정렬합니다.

그런데 눈이 눈 만으로 기능할 수 있을까요? 우리 몸 전체가 눈에 담긴 의도에 깨어 있어야 눈을 통해 우리가 효율적으로 정렬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발까지 참여해야 할까요? 물론이죠.

‘눈챙김 발챙김’은 눈의 움직임, 눈에 담긴 의도에 발이 얼마나 민감하게 깨어있어야 효율적인 정렬이 이루어지는지, 우리의 몸을 통해 차분하게, 재미있게,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자기 계발 프로그램입니다.

3주에 걸쳐 매주 2시간씩, 단 기간 동안 눈을 자각하고 발을 자각하고 두 부위 사이의 모든 부위를 자각하고, 코어의 힘을 동원하고, 눈으로 의도를 명확하게 하고, 발로 모든 것을 지지하는, 그렇게 의도를 명확하게 하고 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소그룹으로, 단기간 동안 깊고 놀라운 휄든®의 건강 효과를 체험하고, 삶을 변화시키는 능력을 기르기 원하는 분들 환영합니다!

I 수업 시간 I

2020. 09~10 상세 일정 추후 공지 (목요일) 07:00~09:00 pm , 총 3회

​일반인 참가자는 선착순 다섯 분, MBS 교사님들도 다섯 분을 모집합니다.

지난 가을 FI 스패셜 교육을 받으신 교사님들과 MBS 어시님들은 수업료 없이 수업 보조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있어서 일반인 참가자는 자각과 이완, 정렬, 패턴의 재설정 과정을 돕기 위해

각 수업마다 MBS 교사의 FI (30~50분)를 받게 됩니다.

MBS 교사는 수업 1시간 30분 전 (5:30pm)부터 FI 교육과 프렉티스가 있습니다.

 LCP 인스티튜트 서울센터/분당센터 오시는 길 >>

I 비용 안내 I

일반인 수업료: 30만원

MBS 교사 : 15만원

I 카카오톡ID: 휄든크라이스 코리아

I 문의전화: 010.9265.4755

Tag

최근 글